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아이폰5s 아이폰6 루머

이번에 아이폰5가 국내에 출치된지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벌서 후속기기의 루머가 많이 도네요..ㅎ 

어떻게 보면 이유는 아마도 아이폰5가 기대보다 혁신적이지 않은탓일수도 있을꺼 같네요.


첫번째 루머로는 빨간색 아이폰을 볼수 있다는점이죠... 국내폰에 비해 아이폰은 블랙앤화이트를 고수했는데

아이팟에서 다양한 색을 구현했듯이 아이폰에서도 이제 다양한 색이 나올꺼라는 루머네요..ㅎ



두번째로 일반적인 예상 루머로는 128GB 옵션, NFC 탑재, IGZO 디스플래이, 4.8인치, 향상된 베터리


샤프의 IGZO 디스플레이를 쓰면 전력되 기존 IPS보다 적게 먹으며 터치에 대한 적확도도 높아진다고 하네요


그리고 세번째로 홈버튼혹인 인터페이스가 바뀐다는 루머도 있습니다.


뭐 당연히 5S인지 6인지 나와봐야알겠지만 저의 바램으로는 4.8인치에 IGZO 디스플레이, 바뀐인터페이스가 적용됐으면 하는 바램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