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아이폰5 정식 공개 LTE지원 (SK, KT)



아이폰5가 공개되었는데요...디자인은 유출된 사진과 동일합니다.

스팩을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면 일단 LTE를 지원하네요... SK, KT를 지원한다고 합니다...ㅎ 사진상에는 LG는 빠져있는듯..

그리고 두께는 7.6mm 18% 얇아 졌구요. 무개도 112g으로 4s보다 가볍습니다.

그리고 연상처리능력과 그래픽 성능이 2배씩 올라갔다고 하구요. 베터리는 덜 먹는다고 하니...좋네요..ㅎ

베터리 시간은.... 

3G 통화 8시간, 3G 브라우징 8시간, LTE 브라우징 8시간, 와이파이 브라우징 10시간, 비디오 10시간,

음악 40시간, 대기 225시간 이라고 하네요..^^

카메라화소는 800만이지만 더 좋은 녀석으로 들어갔다고 하구요... 파노라마 기능이 제공한다고 합니다.

아마도 고감도 노이즈가 줄어들었을껄로 예상해보네요...ㅎ 그리고 안정상도 높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이크는 3개나 있다고 하구요... 소문데로 3G에서 페이스타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스피커는 기본보다 20%작게 만들었고 뭐 암튼 더 좋다고 하네요...ㅎ

그리고 드디어 커넥터 얘기를 하나봅니다.

역시 소문데로 작은 커넥터로 변경되었네요...ㅎ



크기는 80% 작아졌으며 내구성을 강화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결 젠더를 줄꺼 같네요...ㅎ 뭐 추가적으로도 판매도 하겠지만요...


인제 iOS6 얘기를 하는데요... 전 인제 피곤해서 자야겠습니다...ㅎ

뭐 i0S6는 개발버젼도 많이 봐온터라... 검색하면 많이 나오죠...ㅎ

인제 바꿀지 말지 고민해봐야겠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