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아이폰5 연결 케이블



아이폰5 본체에 이어서 연결케이블도 공개가 되었네요...ㅎ 이로써 아이폰5의 연결단자가 작아지는거는

확실해진거 같네요^^ 컨버터는 줄련지... 이번에 레티나 맥북프로를 번인 현상으로 a/s를 보냈는데 앱스토어로 샀을때는

30일이네 고객 변심이라던가 문제가 있을때는 교환해준다는데 리셀러를 통해서 산거는 그런 기준이 없다면서 안해줄려고

하네요...이거는 뭐 말도안되는 정책이네요...애플 자기 멋대로의 기준을 가지고 있는거 같은데...한두푼짜리도 아니고...

암튼이번에 실망이 큽니다. 모든 재품에서 일어나는게 아니라는등 하는데 당연히 결함이 모든 제품에서 일어나는게 아닌거

아닌가요? 암튼 아이폰5 케이블이 나왔다는소식과 함께 레티나 맥북프로는 앱스토어를 통해서 사시라는 말씀을 

전해드리며 이만 물러갑니다. 컨버터도 안주면 이건 뭐 어쩌라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