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c

레티나 맥북프로 교환 도착



2.6G, 16G, 512G


드디어 레티나 맥북프로 디스플레이 잔상(번인)문제로 교환받은 녀석이 왔습니다. 다행히 이번에온 녀석은 문제가 없네요^^ 너무 다행이라는...

그리고 패널도 LG패널에서 삼성패널로된 녀석으로 왔습니다. 문제가 됐던 잔상문제가 LG패널에서 종종 나타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삼성패널로와서 현상도 재현안되고^^ 깔끄하네요^^ 그리고 마운티라이언도 설치되어와서 업데이트 수고도 덜었습니다.

인제 완전 잘써주는일만 남았네요...ㅎ 새제품 냄새를 맡으며 열심히 세팅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