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왓비컴즈 얼굴공개, 또 다시 타블로 의혹제기


타진요로 이슈가 됐던 왓비컴즈가 다시 돌아왔다고 하네요. 뭔 낯으로 다시 왔는지는 모르겠지만서도 자신은 부유한 미국 이민자이며 두 아들은 전교 수석과 각종 상을 수상했고 백인들도 부러워한다...왜 이런 얘기를 하는지?? ㅡㅡ'  그리고 자신이 김흥국보다 해병대 고참이라고 하는 등 왓비컴즈의 말을 분석해 보면 그 숨은 심리에서는 자아도취와 병적인 변집증이 보이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제가봐도 좀.... 그리고 자신의 우월성을 강조하고 정당화 하려는것이 보이며 본인의 사진과 가족사를 공개함으로써 남을 벗겨내지 못하자 자신을 벗겨내는 가학증세라고까지 표현하는곳도 있네요...;;;

정말 타블로에대한 진실도 다 밝혀졌는데 이제와서 또 뭘 어쪄려는지... 참...이거는 아닌거 같습니다. 미국에 있어서 제대로 죄에 대한 대가를 못받은건지... 아니면 정말 좀 이상한 사람인지...네티즌들도 이제 그만좀 하라고 난리네요...

뭐 이유를 조금 들어보면 주위에 4백60명이 되는 스탠퍼드 동창들이 다 사기꾼으로 확인됐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더욱더 밝혀들려는 했다고 하는데... 근데 타블로에대해서는 진실로 밝혀졌는데 의혹제기를 한다는건 이해할수 없네요...

요즘 타블로는 다시 음반도 내고 활동을 하고있는데 이걸로 다시 상처받지 않았으면 하네요~ 노래도 좋은데 투마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