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LP570-4










람보르기니가 탄생 50주년을 맞아서 한국 시장에 신형 가야르도를 선보였습니다.


신형 모델은 가야르도의 최고급 모델인 '가야르도 LP570-4 슈퍼레제라 에디지오네 테크니카' 라고 합니다.


이날 공개된 신형 가야르도는 에디지오네 테크니카 디자인 패키지를 적용해 외관은 더욱 날카롭게, 내장은 더욱 고급스럽게 꾸민 게 특징이고 무광 블랙, 무광 화이트, 오렌지 등 에디지오네 테크니카 모델에만 적용되는 3가지 색상이 옵션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최고 출력 570마력, 최대토크 55.1kg·m의 성능을 내고,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3.4 초만에 도달하며 최고 시속은 325km 라고합니다. 운전할때 조심하지 않으면 큰사고 나는녀석이죠..;;


가야르도는 2003년 데뷔 이래 전 세계에서 1만3000대 이상이 팔리며 가장 성공적인 모델로 자리매김한 모델이라고 합니다.


신형 가야르도의 물량은 모두 2대이며, 국내 판매 가격은 3억원대 후반이라고 하네요;;; 돈이 있어서 2대뿐이라 서두르지 않으면 못산다고하니 돈많으신분들은 서둘러야겠어요..^^;;


그리고 오는 10일부터 이틀간 강원도 인제에서 열리는 '2013 람보르기니 블랑팡 슈퍼 트로페오 아시아시리즈' 개최를 통해 가야르도의 강력한 주행 성능을 알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람보르기니 블랑팡 슈퍼 트로페오'는 가야르도 단일 차종만으로 참가하는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른 레이스로 한국에서 개최되기는 올해가 처음이라고 합니다. 가야르도 최강모델이 나왔으니 이모델을 도입하면 우승할 확률이 많이 올라가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