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 (개성김치손만두)

친구가 예전부터 맛있는 만두국집이 있다고 해서 오늘 얻어먹고 왔다.

이름하여 "개성김치손만두국"

여기는 하루에 정해진 만두만 만들어서 팔고 만두가 다 떨어지면 가개문을 닫는다 ㅎㅎ

그래서 저녁타임에 몇번 갔었지만 실패했었다는 ^^;;

오늘은 점심때를 노렸다...12시쯤에 가면 사람이 많아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1시가 좀 넘어서 도착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마전에 조금 큰 곳으로 이사를 했단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양새는 소박하다^^ 반찬은 김치 딸랑하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치가 잘게썰어져 꽉차있다 ㅎㅎ 제대로된 김치만두 ^^ 국물도 촥오~



먹을때는 조심하세요... 오늘 입천장 다 까졌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