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신혼여행 둘쨋날...^^


새벽에 방콕에 도착한 우리들...ㅎ
덥고 습한 날씨때문에 바로 호텔에 들어가 씻고 아주 잠깐 눈좀 붙이고 호텔 로비로 나왔다..
아침밥을 기다리면서 본격적인 사진놀이~ㅎ






아침밥은 태국식 볶음밥과 빵과 토스트..ㅎ
다행히 밥은 입맛에 맞아서 별 문제 없었다^^
좀 강한 맛때문에 음식이 맞지 않는 사람들도 더러 있다고 한다..ㅎ(음..그럼 좀 고생할듯..;;)




밥을먹고 사무이섬으로 이동하기위해 공항으로 향했다
시간이 남아서 공항에 마련된 항공사 라운지에서 커피랑 빵을 마시고 사진찍고 노는 우리들...ㅎ










사무리섬으로 떠나는 비행기 안에서

아내가 물고기 모양을 발견해서 찍은사진...ㅎ







하늘에서 바라본 사무이섬..맞나^^?



드디어 도착~ㅎ



정말 날씨는 좋았다는^^ 근데 너무너무 덥다는...^^;;




사무이섬에 도착을 기념하는 우리들...ㅎ





한가득한 우리들의 짐...ㅎ 자기야 수고했어..ㅎ




리조트에 도착해 바로 태국마사지로 피곤을 풀기로 했다...ㅎ
2시간동안 받았는데 너무 시원하고 좋아서 바로 골아 떨어졌다는...^^;;
근데 망사팬티의 기억은... 잊혀지지 않는데...^^;;




마사지를 받고 근처에 빅부다 사원이 있다고해서 들렸다^^
말그대로 큰부처가있는 사원^^










사원구경을 마치고 점심을 먹으러 태국전통 레스토랑
말은 레스토랑이지만 우리나라의 패밀리레스토랑 같은 곳을 아니라는...ㅎ
근데 맛은 정말 최고였다^^ 특히 새우튀김 아.. 침고인다..





파파야로 만든 우리나라 상채같은 느낌^^ 파파야가 완전히 익기전에 채썰어 소스를 곁들여먹는 음식.. 우리나라의 김치과 같은 존재라고 하네요^^



이건 그냥 다진고기 볶은거ㅎ 매콤하니 맛은 좋았다..ㅎ



닭고기 볶은거 이것도뭐 쏘쏘~ㅎ



바로이거~ 새우를 갈아서 튀긴거라는데 그냥 저속이 다 새 우~! 소스도 감칠맛나서...아..또먹고 싶네요...ㅜㅜ




점심을 배불리먹고 우리는 짐도풀고 휴시기을 취하러 리조트로~
역시 신혼여행이라 꾸며주는게 좀 틀리긴하더군요...ㅎ
(풀빌라에서 모든 일정을 보내면 심심하고 싸우기까지도 한다고 해서 리조트를 옵션으로 넣음^^)



너무 개방적인 욕실과 화장실^^;



너무 다 뚤려있어서 처음에는 좀 민망했다는...^^;



짐 풀고 있는 와이프..ㅎ



작은 미니케익도 준비해주더군요..ㅎ



리조트를 배경으로...ㅎ






리조트앞에 있는 바다로~ㅎ
근데 물어 너무 따듯해서 온천에 온듯한 기분이랄까^^?










물이 너무 따듯해서 시원한 리조트풀장으로...ㅎ






재밌게 오후 시간을 보내고 저녁을 먹으러 모였습니다








저녁을 먹으러간 한인식당^^ 처음본순간 Daum(다음) 인줄 알았다는...^^;;



저녁을 맛있게 먹고 우리는 신혼의 밤으로....^^ㅋ